행거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 행거 3단
에서
38,5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26원 적립 가능합니다.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 행거 3단 상품구매


옷장빼고 넣기 잘했어 | 옷장 대신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조립도 쉬웠어요! 다만 혼자하기는 좀 버거울 수 있을거 같아요ㅠㅠ 그리고 특히 키가 작으면 힘들고, 수평도 잘 봐주며 조립해야해요! 하지만 조립 자체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성분 혼자는 좀….ㅠㅠㅠㅠ 처음에 봉 세우는게 좀 힘들거같아요ㅠㅠ

조립하실때 뒷 공간에서 띄워서 조립해야하고, 선반 거는 부분은 간격 잘 생각하시고 조립해야 번거롭지 않아요.

공간활용이 잘돼요! 그리고 천장 2단이라 옷걸기 불편하지 않을까 했는데 160 초반 여자 기준 무난해요!

서있는 봉은 치면 흔들리는데, 가로로 고정된 봉들은 아주 튼튼해요! 잘 조립하면 무너질일은 없을거같아요!
다만 가로 봉들이 조금 불안하게 올려져있는 느낌이..? 있어요. 근데 나사 잘 조이면 튼튼해서… 상관 없는듯!

선반 두개 두고 그 밑에 리빙박스 구비하셔서 보관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선반도 꽤나 튼튼해요! 옷 엄청 쌓았는데도 잘 버티고 있고 엄청 요긴합니다!

진짜 이거 너무 추천해요~~! 더 사용하고 불편한점 있으면 추가 할건데, 현재 1주일동안은 단점이 없네요!


조립시간 30~40분 디자인 깔끔 손다칠위험ㅇ 장갑필수 | 음..바구니가 있어서 샀는데, 봉이 생각 보다 너무 얇아요..
저는 옷이 많지가 않아서 그럭저럭 쓸만은 한데 겨울옷이나, 무거운 코트가 많으신분들은 다른 제품으로 알아보시는게 젛을 것 같아요.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 행거 3단, 단일색상설명서 완전 부실해요^^ 항상 ㅎ

망 하나 없는거 저번에 가족이랑 한번 설치해본적이있어서
설명서 안보고 30분 살짝 넘어서 조립했습니다.

저번에는 맨윗봉(스프링있는봉) 쇠 구멍에 쑥 넣는거 하다가
눈에는 절대안보이는데 손가락 찔려서 두번이나 피났어요 ^^;;

이번에는 안그랬는데 암튼 무조건 장갑 끼고하세요

깰껌하고 좋아요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 행거 3단, 단일색상하,어이없네요, 봉세개를 연결해서 하나의 기둥으로만드는데 봉세개연결부위가 불량이라서 안들어가네요, 조립도 다하지못하고있습니다. 어쩌라는겁니까, 제품내보낼때 검수도안하시고 내보내시나요.?? 그리고 우선 일반적으로 쓰는 행거랑 많이다릅니다. 봉세개를 연결해서 하나의기둥으로만들기때문에 엄청 부실합니다. 연결부위가 고정되는것도 아니고 그냥 봉을 끼워넣고 높이를 조절해서 천장과 바닥에 고정시키는게 끝입니다. 그러다보니 봉세개연결부위가 흔들흔들거립니다. 아무리 빡세게 높이를 올려서 천장과 바닥에 단단하게 고정시킨다해도 어쩔수가없는부분이네요. 그리고 기둥높이조절하는것도 엄청불편해요, 버튼하나눌러서 쭉올려서 높이를 맞추는방식이아닌 똑딱이버튼을 구멍에맞춰가면서 높이를 조정하다보니 미세한높이조절도 불가능합니다. 싼맛에구매했더니, 역시나,이러네요.. 구매하시려고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 행거 3단, 단일색상너무얇고 자꾸 풀려서 한쪽이 무너져요ㅠㅠ 아깝기도하고 귀찮기도하고 이상없어서 무너진채로써요^^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 행거 3단 상품구매


The post 옷장빼고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 행거 3단 appeared first on koreameta.


옷장빼고 트레벨 25파이 수납 2단 행거 3단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해가마을

,